본문 바로가기
정보

삼성 김치냉장고 무상 AS 기간, 쉽고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

by 311kdkfafa 2025. 3. 24.

삼성 김치냉장고 무상 AS 기간, 쉽고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

 

목차

  1. 삼성 김치냉장고 보증 기간 확인 방법
  2. 무상 AS 대상 및 범위
  3. 무상 AS 신청 방법
  4. AS 신청 시 유의사항

삼성 김치냉장고 보증 기간 확인 방법

삼성 김치냉장고의 보증 기간은 제품 모델 및 구매 시기에 따라 상이합니다. 정확한 보증 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제품 모델명을 입력하여 보증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구매 영수증 또는 보증서: 제품 구매 시 받은 영수증 또는 보증서에 보증 기간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 삼성전자 고객센터: 삼성전자 고객센터(1588-3366)로 문의하여 제품 모델명과 구매일을 알려주면 보증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상 AS 대상 및 범위

삼성 김치냉장고의 무상 AS는 보증 기간 내에 발생한 제품의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 제공됩니다. 무상 AS 대상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자체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
  •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의 고장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기술자가 인정한 고장

무상 AS 신청 방법

삼성 김치냉장고의 무상 AS는 다음의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고객센터: 삼성전자 고객센터(1588-3366)로 전화하여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 시 유의사항

삼성 김치냉장고 AS 신청 시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 제품 모델명과 구매일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 고장 증상을 자세히 설명해야 합니다.
  • 구매 영수증 또는 보증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